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웹젠 ‘뮤 온라인’, 여름맞이 이벤트 2탄 ‘시원한 바람 상자’ 진행
    2017.08.11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의 PC MMORPG ‘뮤 온라인’이 두 번째 여름이벤트를 열고 회원들에게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웹젠은 어제(8월 10일)부터 8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시원한 바람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뮤 온라인’에 접속만 해도 ‘빛의 축복’, ‘공속 스크롤’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바람 상자를 지급한다.
    
    가는 바람/산들 바람/회오리 바람 등 3개로 구성된 상자에는 각각 ‘빛의 축복(상급) 3개’, ‘공속 스크롤(1일)’, ‘상승의 부적Ⅱ(1일)’ 등의 아이템이 들어있다. 게이머들은 게임 내 상점에 접속해 각각의 바람 상자를 0원에 구매 가능하며, 특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웹젠은 오는 8월 16일까지 1주일 동안 매일 주어지는 게임의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모스 2회 이상 이용’, ‘이벤트 맵 1회 이상 클리어’ 등의 매일 다른 미션이 주어진다. 각 미션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선악의 날개(7일), ‘공속 스크롤(7일)’, ‘상승의 부적Ⅰ(7일)’, ‘축복의 보석 5개’ 등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는 오는 8월 24일 ‘뮤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각 미션에 해당되는 보상 아이템은 개별 보관함으로 일괄 지급된다.
    
    한편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은 지난 2001년 11월 출시된 후, 16년이 지난 현재까지 꾸준한 업데이트를 거쳐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 대표적인 스테디셀링 게임이다.
    
    ‘뮤 온라인’의 두 번째 여름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