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 웹젠 ‘뮤 온라인’, 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행운의 돼지’ 이벤트
    2019.01.04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 새해를 맞아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고 회원들과 만났다.
    
    웹젠은 ‘기해년(己亥年)’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어제(1월 3일)부터 1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뮤 온라인’에서 ‘행운의 돼지 이벤트’, ‘출석 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행운의 돼지 이벤트’가 열린다. ‘뮤 온라인’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에 몬스터를 사냥 시 일정 확률로 ‘신년 소환서(등급 1)’를 얻을 수 있고, 획득한 신년 소환서를 사용하면 이벤트 몬스터 ‘초록 돼지’가 소환된다. 소환된 몬스터까지 사냥 완료하면 ‘뮨 알’, ‘빛의 축복(하급)’, ‘각종 보석(혼돈/생명/창조/영혼/조화/축복)’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준다.
    
    신년 소환서(등급 1)은 ‘카오스 고블린 조합’을 통해 상위 등급의 ‘신년 소환서(등급 2~4)’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상위소환서를 사용하면 소환되는 ‘파랑/보라/빨강 돼지’를 사냥하면 ‘축복받은 신년반지’, ‘콘도르의 깃털’, ‘펜릴의 뿔피리’ 등 고급 게임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출석 체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일 12시간 이상 게임을 진행하면 ‘갈색팬더 변신반지(3일)’와 ‘각종 스크롤’, 빛의 축복(상급)’, ‘거래 가능 인장’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벤트 기간에 매주 목요일~일요일 저녁 7시부터 자정 전까지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하고, 24시간 내내 몬스터 체력이 20% 감소하는 ‘경험치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경험치 이벤트에 유용한 ‘빛의 축복 세일즈’ 등 새해를 맞아 다양한 패키지 판매가 함께 진행된다.
    
    ‘뮤 온라인’은 지난해(2018년) 하반기 9번째 캐릭터 ‘룬 마법사’를 새로 추가하고, ‘쿠베라의 광산’과 강력한 ‘마스터리 장비’ 등의 신규 콘텐츠가 포함된 ‘시즌14-1’ 업데이트를 이어가며 회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웹젠 PC MMORPG ‘뮤 온라인’의 ‘행운의 돼지 이벤트’ 등 다양한 신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